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씨네21 공지사항

씨네21에서는 각종 안내와 진행되고 있는 주요 소식을 회원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업데이트, 서비스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구인글 보기
[주의] 씨네21 사칭 최신 피싱 범죄 주의 안내
번호8696|등록일2024-01-26 17:11:47
안녕하세요. 씨네21입니다.

최근 라인 및 텔레그램의 투자, 부업 단체방을 통해 씨네21 직원을 사칭한 피싱 시도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증대, 트래픽에 따른 수익 창출, 코인 거래 등을 미끼로 금전 혹은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사례가 당사에 접수되었습니다.
(예-사원증, 명함, 사업자등록증 등 인터넷상에서 캡쳐한 로고 및 이미지를 도용하여 사용하고 있는 사례)

저희 씨네21은 사이트 트래픽이나 코인거래 등과 관련하여 전담부서나 담당자를 운영하지 않으며, 일체의 금전적 요구나 개인정보 등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네이버라인, 텔레그램 등의 별도 채팅앱을 통한 개인 참여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사원증, 명함, 사업자등록증 등의 위조와 관련한 범죄사실에 대해 경찰서에 고발 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피싱사기 관련 기사]

영화리뷰 작성하면 코인 준다? 씨네21 사칭한 ‘피싱’ 기승 (미디어 오늘, 2024년 2월 6일)
https://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698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영화 <유미의 세포들> 시사회 기대평 이벤트 당첨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