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탄지로 X 젠이츠 X 이노스케, 드디어 귀살대 3인방 첫 결성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7-27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세 번째 시리즈인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이 9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은 새로운 임무를 받고 남남동쪽으로 향한 귀살대원 ‘카마도 탄지로’ 일행이 형제를 빼앗긴 남매를 구하기 위해 장구저택에서 벌이는 필사의 사투를 담은 영화로 새로운 임무를 받고 남남동쪽의 한 저택으로 향한 귀살대원 ‘카마도 탄지로’가 몸에 달린 장구로 저택을 지배하는 거대 혈귀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대결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귀살대 3인방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그리고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첫 합동 임무를 그리고 있으며 ‘아가츠마 젠이츠’의 벽력일섬이 처음 공개되는 편이다.



공개된 보도스틸 4종은 귀살대 3인방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장구저택에서 펼쳐지는 액션을 담았다. 남매의 형제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거대한 장구 혈귀에 맞서 싸우는 세 사람의 모습이 보인다. 장구 저택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션씬과 거대한 혈귀와 벌이는 귀살대 3인방의 사투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25일 개봉을 확정한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에 이어 ‘귀멸의 칼날’의 세 번째 극장판 시리즈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은 오는 9월 15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