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9/8 디즈니+ 데이 각국 대표 콘텐츠들이 쏟아진다!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8-24

디즈니+가 오는 9월 8일 ‘디즈니+ 데이’를 맞아 콘텐츠를 사랑하는 디즈니+ 구독자와 디즈니 팬들을 위해 영화, 시리즈, 예능까지 다양한 신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런칭 후 첫 번째로 맞이한 디즈니+ 데이를 맞아 전 세계를 통해 동시에 데뷔하는 신규 콘텐츠로는 마블의 <토르: 러브 앤 썬더>를 비롯해 디즈니 라이브 액션 <피노키오>, 디즈니•픽사의 <카 여행을 떠나요> 등이 있다. <웨딩 시즌>(EMEA), <미지의 땅>(LATAM)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들도 포진하고 있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에서 제작된 <더 존: 버텨야 산다> 역시 아태지역(APAC) 대표 콘텐츠로 이번 디즈니+ 데이를 통해 디즈니+ 서비스 국가에서 글로벌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야생 동물 다큐멘터리 <버티 그레고리의 에픽 어드벤처>와 ‘캡틴 마블’ 브리 라슨이 제작한 스페셜 콘텐츠 <어른이 되려면>, 디즈니 파크의 환상적인 야간 공연 실황을 담은 <하모니어스 라이브!>, <엔칸토: 마법의 세계 싱어롱>, <겨울왕국 싱어롱> 등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10편의 싱어롱 버전 등 음악 특화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지난 8월 18일 공개되어 전 세계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변호사 쉬헐크>와 아시아 지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빅마우스>의 새로운 에피소드 등 다양한 작품들이 포진해 있어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콘텐츠 기념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