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연애대전'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3-02-10

◈ 제발 사랑하지 않게 해주세요! '연애대전'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남자라면 일단 경계하고 보는 변호사 미란은 남자에게 지는 것이 싫어 운전과 격투기까지 연마하고 연애를 그저 ‘남자 유형 데이터 수집’ 용도로 여긴다. 우연히 만난 ‘멜로의 신’ 톱배우 강호의 정 뚝 떨어지는 발언을 듣고 그에게 응징을 계획하고 접근하기로 한다.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강호는 꿈에 그리던 액션 영화에 캐스팅되지만 감독이 원하는 거친 느낌이 부족해 담당 변호사인 미란에게 액션 연습 파트너를 제안한다.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은 서로를 견제하며 아웅다웅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유효기간 3개월의 아슬아슬한 비밀 계약 연애를 시작한다. 영화 <박쥐>, <악녀>의 김옥빈과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 [머니게임]의 유태오가 상극 로맨스를 펼치는 미란과 강호를 연기해 톡 쏘는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김지훈과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고원희가 강호의 매니지먼트 대표 원준과 미란의 절친 나은을 연기해 달달한 ‘썸’의 정석을 보여준다. (2/10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3)


◈ 넌 누구지? '너의 모든 것 시즌4 파트1'



사랑과 위험한 집착을 그리며 매 시즌 아찔한 긴장을 선사해온 로맨스 스릴러 <너의 모든 것>이 시즌4 파트1로 돌아온다. <너의 모든 것>은 사랑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위험한 매력의 남자, 조 골드버그의 소름 끼치는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조는 뉴욕의 서점 매니저, LA의 점원, 교외의 애처가 남편으로서의 어두운 과거는 묻어둔 채 런던에서 조너선 무어 교수로 신분을 바꾸어 자신만의 ‘유럽 휴가’를 즐기기로 한다. 짝사랑과 갈망의 시절은 뒤로하고 새 삶을 다짐한 조. 하지만 살고 있는 동네에 살인범이 등장하고 신원 미상의 누군가에게 감시당하며 그는 곧 또다시 집착에 잠식되어 간다. 뒤틀린 가치관을 가진 로맨티스트 조를 완벽히 소화해 <너의 모든 것> 시리즈를 이끌어온 펜 배질리가 조너선 교수로 돌아오고, 비밀을 감춘 이들이 그의 곁에서 새로운 파장을 일으킨다. (2/9 공개 예정, 스릴러/드라마, 미국, 2023)


◈ 20년 간의 우정, 사랑이 될 수 있을까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할리우드 대표 로코 장인 리즈 위더스푼과 애쉬튼 커쳐가 만났다. 넷플릭스 영화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은 정반대 성향의 20년 지기 절친 데비와 피터가 일주일간 서로의 집을 바꿔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LA에서 아들 잭과 사는 싱글맘 데비는 정해진 루틴대로 살아야 직성이 풀리지만 피터는 뉴욕의 변화무쌍한 삶을 즐긴다. 피터는 데비에게 자신이 LA에서 잭을 돌봐주는 동안 뉴욕에 있는 자신의 집에 와서 쉴 것을 제안하고 두 사람은 서로의 집에서 상대방의 삶을 엿보게 되며 오묘한 감정을 느낀다.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은 영화 <27번의 결혼 리허설>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각본가 얼린 브로시 매케나가 감독 및 프로듀서, 각본을 맡고 영화 <금발이 너무해>, <디스 민즈 워>의 리즈 위더스푼이 데비를, 넷플릭스 시리즈 <더 랜치>, 영화 <잡스>의 애쉬튼 커쳐가 피터를 연기한다. (2/10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3)


◈ 사랑에 빠지면 눈이 멀게 될까?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결혼식 그 후, 시즌3'



오직 마음의 끌림으로 인생의 짝을 찾아라!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대화로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약속한 후에야 얼굴을 마주하는 대담한 연애 실험을 그린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결혼식 그 후, 시즌3에서는 댈러스에서 펼쳐진 실험에 참여했던 참가자들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된다. 결혼식 후 1년, 일상으로 돌아간 참가자들은 다시 한자리에 모여 화려한 생일 파티를 즐긴다. 누군가는 과거에 교감을 나누었던 이와 재회하고 누군가는 미래를 위한 어려운 결정 앞에서 또다시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인다. 외모, 인종, 나이를 넘어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반쪽을 찾기 위한 실험에 참가했던 청춘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결혼식 그 후,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0 공개 예정, 로맨스/리얼리티, 미국, 2023)


◈ 외계인 사냥보다 어려운 아빠 노릇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



<우리 아빠는 외계인 사냥꾼>은 아빠가 은하계를 누비는 현상금 사냥꾼이라는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두 아이의 우주 대모험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생일을 맞아 바쁜 아빠와 시간을 보낼 생각에 잔뜩 기대하던 리사와 숀 남매는 급한 업무로 출장을 떠나는 아빠의 차에 잠입한다. 남매가 내린 곳은 다름 아닌 우주 비행선 안이다. 우주에 왔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는 것도 잠시, 엄마에게 들키기 전에 외계인 악당을 잡는 현상금 사냥꾼인 아빠와 함께 업무를 마치고 무사히 퇴근해야 한다. 영화 <헤어 러브>로 아카데미® 수상을 거머쥔 감독 에버렛 다우닝과 패트릭 하핀이 각본과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영화 <아바타>에 출연한 라즈 알론소가 평범하지 않은 직업을 가진 아빠를,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프리아 퍼거슨이 딸 리사를, 제코비 스웨인이 아들 숀을 연기한다. (2/9 공개 예정, 가족/애니메이션, 미국,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