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대행사' '혜미리예채파'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3-03-17

◈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 '대행사'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고의 위치에 오르기 위해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오피스 드라마다. 국내 1위 광고대행사 VC기획에 만점으로 입사해 타고난 인사이트와 전략적인 사고로 팀장이 된 아인에게 생각지도 못한 상무직과 여성 최초 임원이라는 감투가 씌워진다. 사실 이 승진이 1년짜리 대외용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아인은 오히려 이를 기회 삼아 VC그룹 최고의 자리까지 도전한다. 드라마 [마인],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마더] 등으로 매 작품 흥행을 이끈 이보영이 아인 역으로 분해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 드라마 [고스트 닥터], [인간실격]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손나은이 VC그룹 재벌 3세로 SNS 본부장 자리에 낙하산으로 오른 한나 역을, 드라마 [청춘월담], [백일의 낭군님]과 영화 <올빼미>, <화차>에서 명연기를 펼친 조성하가 기획 본부장 창수 역을, 드라마 [파친코], [멜로가 체질]로 눈도장을 찍은 한준우가 한나와 엮이는 비서실 차장 영우 역을 맡는다. 드라마 [월간 집],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 등의 이창민 PD가 연출을, 실제 광고업계의 종사자였던 송수한 작가가 극본을 맡아 프로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를 완성시켰다. (3/19 공개 예정, 드라마, 한국, 2023)


◈ 모든 힘에는 대가가 따른다 '섀도우 앤 본 시즌2'



<섀도우 앤 본>은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에 고아로 자라난 병사 알리나가 빛의 힘을 갖게 된 이후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에서 자신의 힘을 빼앗으려는 키리건 장군으로부터 도망친 알리나와 그녀의 단짝 친구 말은 왕국을 지키고 어둠의 장막을 무너뜨리기 위해 다시 결의를 불태운다. 하지만 키리건 장군은 그림자 괴물 군단과 무시무시한 그리샤 전사들을 등에 업고 더 위험한 존재가 되어 나타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알리나는 말과 함께 막강한 새 아군을 결집시키고 힘을 키워줄 신비로운 두 생명체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 <섀도우 앤 본>은 리 바두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혹적인 캐릭터와 총과 마법이 공존하는 화려한 결투신이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시즌1에서 보석 같은 배우들의 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은 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가 함께하고 패트릭 깁슨이 합류해 매력을 더한다. (3/16 공개 예정, 판타지/어드벤처, 미국, 2023)


◈ 죽은 아이가 돌아왔다 '미혹'



<미혹>은 아이를 잃고 슬픔에 빠진 가족이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면서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다. 평범했던 현우와 석호의 가족은 사고로 셋째 아이를 잃고 완전히 무너진다. 부부는 가족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던 끝에 새로운 아이를 입양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입양한 이삭이 죽은 아이를 보기 시작하고, 미스터리한 이웃 영준이 이들의 비밀을 다 알고 있는 듯이 행동하면서 가족들은 두려움과 공포에 휩싸인다. 과연 이 가족에겐 어떤 비밀이 숨겨진 것일까. 드라마 [슈룹]에 특별 출연하고 영화 <호텔 레이크>, <더 펜션>, <섬. 사라진 사람들> 등 공포 스릴러 장르에서 활약한 박효주가 아내 현우 역으로, 영화 <한산: 용의 출연>, <반도>와 드라마 [방법], [열혈사제],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민재가 남편 석호 역으로, 영화 <피어썸>과 드라마 [그리드], [나쁜형사], [응답하라 1994] 등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을 보여준 차선우가 영준 역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완성시켰다. (3/20 공개 예정, 미스터리/공포, 한국, 2022)


◈ 믿음이 마법을 일으킨다 '마술사의 코끼리'



뉴베리상 수상 작가 케이트 디카밀로의 도서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마술사의 코끼리>는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아줄 신비한 코끼리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난 피터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오래전 잃어버린 동생을 애타게 찾고 있던 피터는 우연히 만난 점술가에게 마법의 코끼리를 따라가면 동생을 찾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마침내 피터는 마술사의 코끼리를 만나지만 코끼리와 함께 떠나기 위해서는 왕이 내린 불가능한 세 가지 과제를 수행해야만 한다. (3/17 공개 예정, 애니메이션, 미국, 2023)


◈ ‘혜미리예채파’의 드림 하우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혜미리예채파'



<혜미리예채파>는 배우로도 활약 중인 걸스데이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댄서 리정, 솔로 가수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방송인 파트리샤가 여섯 자매로 뭉쳐 외딴 산골에서 살림살이를 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자유분방한 동생들 사이 유일한 파워 J 첫째 혜리, 어영부영 게임 요정으로 등극한 둘째 미연, 협상의 달인이자 게임 과몰입러 셋째 리정, 24시간 스마일을 장착한 막내라인 대장 넷째 최예나, 귀염뽀짝한 유일한 내향형 다섯째 김채원, 산골 패셔니스타인 흥부자 막내 파트리샤까지 ‘핫’한 MZ세대의 아이콘들이 동고동락하며 각종 퀘스트를 통해 얻은 캐시로 살림살이에 필요한 용품을 구해 텅 빈 외딴 시골집을 드림 하우스로 채워간다. (리얼리티, 한국,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