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Entertainment > 연예 > 연예뉴스
장근석 "내면 표현하는 성격파 배우 목표"
2010-05-31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 배우 장근석이 대만, 베이징, 싱가포르에 이어 29-30일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장근석은 29일 도쿄 고단타의 유포토홀과 30일 오사카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에서 연이어 '장근석 아시아 투어' 무대를 열고 팬들에게 노래와 토크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장근석은 도쿄 공연 때에는 별도로 기자회견도 열었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 최근작 '미남이시네요'에 대해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었던 작품으로, 내 자신을 표현하면서 배우로서도 성장했다"며 "드라마 속 밴드 에이엔젤(A.N.JELL)의 리더 황태경을 연기하면서 밀고 나가는 힘도 생겼다"고 말했다.

또 차기작 영화 '너는 펫' 작업도 소개했다.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에서 장근석은 클래식 발레 유망주 출신으로 뮤지컬 배우와 안무가를 꿈꾸는 역할을 맡았다.

그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좋아하는 김치찌개를 먹지 못하는 게 너무 힘들다"며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춤을 맹연습하고 있다. 앞으로 고통과 슬픔 등 인간의 내면을 보여줄 수 있는 성격파 배우를 목표로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영화의 설정처럼 연상녀와의 동거를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전제로 함께 사는 건 매일 여행하는 기분일 듯하다"며 "매일 아침을 만들어주는 그런 남편, 남자 친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gounworld@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