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Entertainment > 연예 > 연예뉴스
日서 '궁 축제'..극장판 상영.토크쇼 진행
2010-07-18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 일본에서 드라마 '궁'이 3부작 극장판으로 편집돼 상영되고 관련 토크쇼도 열리는 등 '궁 축제가 한창이다.

도쿄의 시네마트 신주쿠에서는 17일 24부작 드라마 '궁'을 3부작으로 편집한 극장판이 상영됐고 곧이어 지난해 한일 합작영화 '카페 서울'에서 드라마 '궁'의 주연 김정훈과 호흡을 맞췄던 인기 배우 사이토 타쿠미(28)를 초대한 토크쇼가 열렸다.

작품 속 황태자의 의상으로 등장한 사이토는 "드라마 '궁'은 네 명의 주인공 내면을 제대로 그려내고 있어 정말 즐겁게 봤다"고 언급한 뒤 김정훈과 관련해서는 "많은 자극을 받아 좀더 내면을 다듬어 제대 후 그와 다시 만나고자 열심히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그는 아울러 "한일 합작영화 출연으로 언어는 다르지만 서로 힘을 합쳐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멋진 경험을 했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궁 축제' 기간인 다음달 27일까지 시네마트 신주쿠 외에도 시네마트 롯폰기에서도 '궁' 24회 분량을 3부작으로 재편집한 다이제스트판과 함께 주지훈 주연의 '앤티크-서양골동양과자점'과 '키친-3인의 레시피', 입대 전 일주일간을 밀착 취재한 다큐멘터리 '주지훈 All of me', 그리고 김정훈 주연의 '카페 서울'도 상영된다.

gounworld@yna.co.kr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Y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