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19-Nineteen

19

2009 한국,일본 12세이상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103분

개봉일 : 2009-11-11 누적관객 : 32,986명

감독 : 장용우

출연 : 최승현(서정훈) 승리(박민서) more

  • 네티즌6.67

19살, 3명의 용의자... 그들은 멈출 수 없었다

한 열 아홉 살, 세 명의 살인 용의자…
그들은 멈출 수 없었다!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열 아홉 살의 소녀 ‘영애’.
그녀가 한강에서 익사체로 발견되는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그녀를 둘러싼 동갑내기 3명이 용의자로 지목된다.

집에서는 구박덩어리지만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꿈을 키워나가는 쾌활한 성격의 19살 대학생 ‘정훈’. 영애가 죽던 마지막 날 함께 있었다는 이유로 용의자로 지목되고, 남부럽지 않은 집안에서 귀하게 자라났지만 자신에게 거는 기대와 믿음이 부담스럽기만 한 소심한 재수생 ‘민서’는 PC방에서 몰래 ‘영애’의 모습을 촬영한 것이 알려지며 경찰의 심문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아픈 엄마를 보살피기 위해 미용실에서 보조로 일하는 영애의 고등학교 동창 ‘은형’까지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영문을 알 수 없는 한 소녀의 죽음과 자신들이 용의자로 몰린 상황에 당황한 그들은 경찰의 심문 조사 중 기회를 틈타 도주에 성공한다. 얼떨결에 함께 도망자의 신세가 된 그들은 경찰의 추적을 피하며,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영애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찾으려고 애쓴다. 19살이라는 나이만 알 뿐, 이름도 모르는 이들과 함께 생애 첫 낯선 여행을 시작한 세 사람. 처음엔 서로를 의심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각자 다른 고민과 꿈을 갖고 있는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이 달려가는 곳의 끝은 어디일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6)


동영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