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ガラスの花と壊す世界 GARAKOWA – Restore The World

2016 일본 12세이상관람가

판타지, 애니메이션, SF 상영시간 : 67분

개봉일 : 2016-04-21 누적관객 : 8,028명

감독 : 이시하마 마사시

출연 : 하나모리 유미리(리모) 타네다 리사(듀얼) more

모든 것은 우리들의 미래를 위해…

무수한 빛이 형형색색 반짝이며 떠도는 무중력 공간 ‘지식의 상자’
그곳에는 여러 가지 세계가 있고 여러 시간이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있었다.
어느 날 듀얼과 도로시는 세계를 침식하는 존재 ‘바이러스’의 출현을 감지하고,
그곳에서 바이러스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한 소녀 ‘리모’를 발견한다.
그녀는 자신에 관한 모든 기억을 잊은 채 힘겹게 단 한 마디를 꺼내는데…

“꽃밭으로 돌아가야 해…”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제작 노트
ABOUT MOVIE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아이돌 마스터><아노하나>
다양한 장르와 뛰어난 퀄리티로 유명한 제작사 A-1 Pictures

A-1 Pictures(에이원 픽처스)는 소니 그룹의 계열사인 애니플렉스가 더 높은 품질의 안정화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05년 5월에 설립한 애니메이션 제작사이다. 제작사 내에 소속된 감독이나 각본가, 연출가 등이 거의 없는 대신 이를 폭넓게 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화해내면서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아이돌 마스터>,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아노하나)> 등 판타지부터 드라마, 스포츠, 아이돌 애니메이션 등 여러 장르에 골고루 제작하고 있다. 또한, 작품들이 비단 애니메이션에만 머물지 않고 다양한 포맷으로 뻗어나가면서 작품 내적인 장르뿐만 아니라 외적인 형태까지 가리지 않고 다채로움을 뽐내는 것이 A-1 Pictures만의 특징이다. 2008년에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흑집사>의 경우 실사 영화는 물론 뮤지컬로 재탄생하기도 했으며, 제작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의 경우는 소설, 만화화,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이어 실사 드라마로도 리메이크되었다.

다양한 갈래로 뻗어나간 A-1 Pictures는 뛰어난 작화 퀄리티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를 뒤이어 4월 21일 개봉되는 극장판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ABOUT MOVIE

<신세계에서> 차세대 애니메이션 감독
이시하마 마사시

이시하마 마사시 감독은 OH! 프로덕션 출신으로 , , <드래곤크라이시스!>,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 작화 감독과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다. 그의 작화의 경향은 캐릭터의 선을 적게, 그림자가 없는 편을 좋아하고 여성 캐릭터를 요염하게 그리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 후, <진격의 거인 2기>, <블리치 5기, 13기>, <도쿄 레이븐스>, 등 세련된 오프닝의 장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동화에 오프팅, 엔딩 모음이 올라가 있는 연출가이기도 하다. 장편 애니메이션 대표작으로는 2012년 제작된 이상적인 인류의 미래를 그려낸 <신세계에서>가 있다. 이시하마 감독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는 포니 캐년 애니메이션화 대상에서 받은 수상작 을 원안으로 제작되어, 이시하마 감독 특유의 세련된 영상과 원화가 칸토쿠 특유의 화사한 색감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BOUT MOVIE

<변태 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 칸토쿠!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 캐릭터 원안으로 화제!

개봉 전부터 A-1 Pictures가 제작, 이시하마 마사시 감독, 시모 후미히코 각본 등 호화로운 제작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지만 특히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캐릭터 원안을 맡은 일러스트레이터 칸토쿠이다.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원화가인 칸토쿠는 독특한 컬러링과 화사한 색감으로 많은 업체의 광고 표지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다. <변태 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로 MF문고 신인상 수상 표지 및 삽화 원화가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3년 상반기 애니메/캐릭터 잡지 표지 순위 1위를 기록, 일본 잡지인 월간 영애니멀 코믹 정기적으로 표지 일러스트를 맡고 있다.

4월 21일 국내 개봉되는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에서는 4월 13일 만날 수 있는 특별 유료 시사회 굿즈와 개봉 후의 다양한 관객 특전으로 칸토쿠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BOUT MOVIE

<풀 메탈 패닉><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각본가 시모 후미히코

일본의 애니메이션 각본가 겸 라이트 노벨 작가로 일본 각본가 연맹 회원인 시모 후미히코는 미야기 현 출신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제작진행으로 활동하다 각본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

Key사 작품의 애니메이션에 자주 참여하였으며, <클라나드>를 작업했을 때는 과거 작은 극단에서 일했던 경험을 살려서 각본을 집필하기도 하였다. 교토 애니메이션 작품에 참여할 경우에는 주로 이시하라 타츠야 감독과 함께 작업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지구용사 선가드>, <요술공주 밍키>, <페어리 테일>, <풀 메탈 패닉!>, , , <클라나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테니스의 왕자> 등이 있다. 이번 4월 21일 개봉되는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에서는 포니 캐년 애니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을 각색하여 시모 후미히코를 좋아하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