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금주의 디즈니플러스] '나의 아저씨' '윌 트렌트'까지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3-07-14

▣ 아이유, 이선균, 이동욱, 임시완, 송중기 톱스타 총출동! <나의 아저씨>, <타인은 지옥이다>, <아스달 연대기>

탄탄한 작품성과 뛰어난 대중성을 바탕으로 방영 이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타인은 지옥이다>, <아스달 연대기>를 디즈니+에서 정주행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드라마로 꼽히는 <나의 아저씨>는 무거운 삶의 무게를 견디며 살아가던 ‘이지안’이 삼 형제를 만나면서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 드라마다. 박해영 작가의 남다른 필력과 김원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만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깊은 위로를 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아저씨 ‘박동훈’ 역의 이선균과 ‘이지안’의 아이유를 필두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진이 대거 출연해 몰입을 더했다.


김용키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이다. 낯선 도시 서울로 상경해 낡은 고시원에서 살게 된 한 남자가 그곳에서 미스터리한 인물들을 만나며 벌어지는 지옥 같은 일을 그린 스릴러다. 배우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 등 기존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연기 변신을 펼친 배우들의 소름 끼치는 열연과 캐릭터 해석으로 원작을 능가하는 인기를 얻었다. 특히 고시원에서 만난 인물들과 점점 닮아가며 내제되어 있던 잔인한 본능에 눈을 뜬 배우 임시완의 연기는 매회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저마다의 전설을 써 내려간 인물들의 대서사시를 다룬 <아스달 연대기>이다.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을 비롯해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등 최고의 스타 캐스팅을 자랑한다. 여기에 대서사시라는 이름에 걸맞은 폭넓은 이야기는 수많은 마니아층을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무더운 여름, 집 안에서 시원하게 믿고 보는 작품의 정주행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세 편의 작품을 만나보자.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원작의 범죄 수사 시리즈 <윌 트렌트>


<윌 트렌트>는 태어나자마자 버림받은 어린 시절의 상처를 극복하고 조지아 수사국 최고의 검거율을 자랑하는 특수 요원이 된 ‘윌 트렌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수사물이다. 과거의 트라우마와 핸디캡을 극복하며 펼치는 맹활약은 물론, 그가 해결해 나가는 다채로운 범죄를 지켜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다. 특히 사건 현장에 사랑스러운 반려견 ‘베리’와 함께 등장해 어떤 사건이든 범인을 밝히고야 마는 최고 요원의 이야기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호주를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여섯 살 강아지 블루이! <블루이> 시즌3


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여섯 살짜리 강아지 블루이를 만날 수 있는 <블루이> 시즌3도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블루이> 시리즈는 2020년 국제 에미 키즈 어워즈 어린이 부문과 2022년 로지 어워즈 최우수 어린이 프로그램상을 비롯해 총 15개 부문 수상 및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양 떼를 돌보고 양몰이를 하는 목양견 블루이가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펼치는 일상부터 눈을 뗄 수 없는 특별한 모험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꼭 봐야 할 필람 시리즈로 손꼽힌다.

▣ 얼음 위에서 펼쳐진 최고의 퍼포먼스와 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하뉴 유즈루 아이스 스토리 2023 “GIFT” 도쿄 돔>


일본의 피겨 왕자라 불리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하뉴 유즈루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하뉴 유즈루 아이스 스토리 2023 “GIFT” 도쿄 돔>이 찾아온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과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부문 금메달리스트 하뉴 유즈루의 도쿄 돔 공연 실황을 담은 이번 작품에서는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가 연출과 구성까지 참여하며 섬세하게 준비해 나가 특별함을 더한다. 디즈니+ 7월 14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