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금주의 디즈니플러스] '이수라' '꿈의 농장'까지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4-01-05

▣ 전설의 마왕이 죽은 후 진짜 용사는 누가 될 것인가? <이수라>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이수라>는 전설의 마왕이 죽은 뒤, 저마다 다른 능력을 가진 존재들이 진짜 용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임을 잊게 만드는 거대한 스케일과 탄탄한 세계관, 화려한 액션 그리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까지 모두 담아내며 2024년 새해를 열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귀멸의 칼날> 시리즈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카지 유우키와 우에다 레이나 등 일본의 대표 성우진들이 한 데 모여 웅장한 보이스 캐스팅을 자랑하며 더욱 높은 완성도를 예고한다.

▣ 우당탕탕 밥스 패밀리가 돌아왔다! <밥스 버거스 시즌 14>


2023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던 레전드 애니메이션 <밥스 버거스>가 무려 시즌 14로 돌아왔다. 이쯤 되면 또 어떤 고난과 역경이 밥스 패밀리를 괴롭힐지 기대를 모으는데, 아니나 다를까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으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밥’과 ‘린다’가 아이들에게 집안일을 시키자 온 가족이 대립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 밖에도 ‘피쇼더’ 씨의 글램핑 여행에 개인 요리사로 채용된 ‘밥’의 이야기와 부둣가에서 미래를 예견하는 조개를 만난 아이들의 이야기까지 신선한 스토리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 미국판 [콩콩팥팥]의 등장! 초보 농부와 농장주들의 만능 고민 해결사 <꿈의 농장>


모든 일이든 처음은 항상 어렵지만 아마 작물을 길러내고 수확해 내야 하는 초보 농부들과 농장주들이 맞닥뜨리는 당혹스러움과 혼돈이야말로 가장 어려운 것들 중 하나일 것이다. 최근 한국에서도 이광수, 김우빈 등 배우들이 모여 다양한 작물과 식물을 길러내며 소소한 재미를 전했듯 <꿈의 농장> 역시 농업 전문가 인디 오피시널리스를 따라 다양한 농부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순수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꿈의 농장>을 통해서 옥상에서 꽃을 키우는 조애나, 다시마 양식장을 운영하는 마크 등 다양한 농부들을 만나고 자폐 스펙트럼을 앓고 있는 이들을 직원으로 고용하는 실내 수경재배 농장 등을 방문하며 알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