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VS와일드 스피릿

劇場版 炎神隊ゴオンジャ VS ゲキレンジャ Engine Sentai Go-onger vs. Gekiranger

2009 일본 전체 관람가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50분

개봉일 : 2010-01-07 누적관객 : 137,690명

감독 : 모로타 사토시

  • 네티즌7.04

막강 액션! 최강 파워! 누구보다 강하고 멋진 파워레인저가 온다!

파워레인저 ‘엔진 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첫 만남!

처음 만낫지만 이미 서로의 명성을 익히 알고 있던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은 힘을 합쳐 적과 싸우면서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그러던 중, 엄청난 마력을 지닌 쌍절곤 반기 일행에 의해 엔진포스의 친구이자 동료인 엔진소울들이 납치당하게 된다. 와일드 스피릿은 엔진포스의 소중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불사신 론이 봉인되어 있는 통곡환을 넘겨주지만, 반기 일행은 친구들을 돌려주지 않는다.

납치된 친구와 통곡환을 구하기 위한 지상 최대의 모험이 시작된다!

엔진포스는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와일드 스피핏과 함께 수련을 시작한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 훈련을 이겨내며 성장한 파워레인저들은 드디어 엔진 친구들과 통곡환을 돌려받기 위해 다시 한번 쌍절곤 반기일행과 대결투를 펼치게 되는데...

과연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은 악당을 물리치고 친구들을 되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통곡환에 숨겨져 있는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제작 노트
1>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전격만남!
파워레인저만의 야심찬 프로젝트! ‘VS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2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을 한 영화에서 만난다!


알고 있는가? 어린 시절 우리를 열광하게 했던 바이오맨, 체인지맨, 후뢰시맨, 마스크맨 모두 ‘파워레인저 군단’이라는 사실을!! 파워레인저는 매년 색다른 이름과 각기 다른 새로운 매력의 5명의 전사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과 파워 넘치는 대결을 다룬 시리즈를 총괄하는 명칭이다. TV시리즈에서는 매년 새로운 파워레인저 군단과 새로운 적들이 등장하는데, 극장판에서는 바로 2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바로 ‘VS 시리즈’이다.

각기 다른 힘과 매력을 지닌 두 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이 힘을 합쳐 거대한 악의 무리에게 도전한다는 ‘VS시리즈’는 영화 한 편에서 두 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는 자동차, 전투기, 경찰차 등 다양한 형태의 엔진파워를 이어받은 다섯 용사 ‘엔진포스’와 호랑이, 치타, 재규어 등 맹수들의 강인함과 습성을 이어받은 또 다른 동료 ‘와일드 스피릿’이 함께 뭉쳐 다양한 권법과 화려한 액션으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피디하고 화려한 액션과 스케일이 두 배, 파워레인저들의 매력도 두 배, 어린이 관객들의 즐거움도 두 배로 커진 역대 최강의 파워레인저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 부모님들이 더 강추하는 따뜻한 이야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새해 선물!


친구를 구할 수 있는 힘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엔진포스’와 이런 ‘엔진포스’를 도우며 우정을 위해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도 기꺼이 포기할 줄 아는 ‘와일드 스피릿’의 모습을 통해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만 들려주고 싶은 우리의 부모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영화임에 틀림없다.
또한 35년이라는 역사가 말해주듯 어린 시절 <파워레인저>와 함께 꿈을 키워온 어른들 뿐만 아니라 커서 뭐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파워레인저!”라고 주저없이 말하는 열혈 어린이 팬들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파워레인저>시리즈는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3> 한층 더 화려해진 액션과 CG!
시공간을 넘나드는 화려한 세트! 스피디하고 파워풀한 액션씬까지!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은 기존에 방영되고 있는 TV시리즈와의 차별화를 위해, 관객이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와 모험에 풍덩! 빠져들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파워풀한 액션씬에 중점을 두어 촬영하였다. 파워레인저와 악당 일행 사이의 전투씬에서는 매번 다른 오픈 세트를 오가며 촬영하였을 뿐만 아니라, 화려하면서도 실감나는 액션장면을 위해 많은 CG와 화약을 사용한 폭발 등 물량을 대거 투입하였다. 특히 모든 동작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연출된 무술액션은 배우들간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싸우는 기술과 방식이 전혀 다른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권법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영화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4> 파워레인저 속 완소 캐릭터들의 열전!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깜찍 캐릭터 봄퍼 & 마스터 사부
TV시리즈에서 극장판으로 다시 부활한 매력꽃미남 흑사자 ‘리오’까지!!


<파워레인저>를 감상하는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열전이다. 적으로부터의 위험을 감지하고 정보를 찾아주는 파워레인저의 든든한 조력군 ‘봄퍼’는 핑크색의 동글동글한 몸체와 “봉봉~!”을 외치는 깜찍한 말투가 매력포인트.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외모와 보들보들한 솜털을 지닌 ‘와일드 스피릿’의 스승 ‘마스터 사부’는 깜찍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강력한 권법을 구사하는 야수권법의 달인이다. 거기다 ‘와일드 스피릿’ TV시리즈에서 마지막에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했던 흑사자 ‘리오’가 이번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 부활하여 멋진 액션을 보여줄 예정임이 알려져, 벌써부터 파워레인저의 열혈 팬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열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은 2010년 1월, 모든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5> 일본 열도를 사로잡은 소년소녀들이 몰려온다!
파워레인저 가면 속에 감춰진 최고의 꽃미남, 꽃미녀들을 찾아라!!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꽃미남, 꽃미녀 파워레인저들은 이미 일본 연예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거듭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작인 2005년 NTV드라마 <노부타 프로듀스>때부터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았던 엔진포스의 리더 엔진레드 ‘후루하라 야스히사’, 귀여운 꽃미남인 엔진그린 ‘우스이 마사히로’와 엔진블루 ‘카타오카 신와’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자신의 연기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엔진실버 ‘스기모토 유미’ 역시 일본의 유명모델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최근에는 일본소설 <공중그네>를 원작으로 한 영화 <공중그네>에도 출연할 예정이라는 사실!!
TV에서 짧은 시간 동안 이들과 함께 한 아쉬움을 충분히 달래줄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 관객들은 일본을 사로잡은 그들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