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왓챠 TOP5 등극 <성의 극약> 파격 BL 로맨스로 [시맨틱 에러] 인기 잇는다!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7-27

일본 넷플릭스 영화 랭킹 1위,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 상영 매진을 기록해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파격 BL 로맨스 <성의 극약>이 국내 왓챠 랭킹 TOP5에 올라 눈길을 끈다.



<성의 극약>은 모든 것을 잃고 삶을 포기하려던 카츠라기에게 미지의 남자 요넨이 나타나 그를 감금하면서 자신도 몰랐던 욕망에 눈뜨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파격적인 19금 BL 영화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기 시작, 마침내 왓챠 랭킹 5위에 오르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체리마호: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진정령][시맨틱 에러] 등 BL 컨텐츠에 대한 니즈가 확연하게 커진 가운데, 전에 없던 하드코어 BL 로맨스 <성의 극약>이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많은 BL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한편, 누계 판매 100만을 넘어선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성의 극약>은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것은 물론, 2021 필름아웃 샌디에고영화제 국제장편영화상 수상 등 그 작품성 역시 증명하며 BL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새로운 대세 트렌드로 떠오른 BL 콘텐츠 중 가장 파격적이고 관능적인 영화 <성의 극약>은 왓챠, 티빙, 웨이브, 시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