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Apple TV+] 2023년 새해 긍정 에너지 충전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3-01-03

# ‘겨울왕국’, ‘유미의 세포들’의 박지윤 성우 참여, 운의 왕국 탐험기 ‘럭’!



‘럭’은 세상에서 가장 운이 나쁜 인물인 ‘샘 그린필드’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말하는 고양이 ‘밥’을 따라 인간의 접근이 허락되지 않는 미지의 세계, 운의 왕국에 도착하게 된 불운의 아이콘 ‘샘 그린필드’는 소중한 친구 ‘헤이즐’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운의 왕국으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겨울왕국’의 ‘안나’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미’의 ‘감성세포’ 목소리를 연기한 박지윤 성우가 불운의 아이콘 ‘샘 그린필드’ 역의 한국어 더빙을 맡아 몰입도를 높인 ‘럭’은 통통 튀는 상상력에 사랑스러운 그림체가 더해져 행복한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다.


#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이혼녀의 파란만장 스토리 ‘돈벼락’



‘돈벼락’은 남편과 이혼하며 위자료로 870억 달러를 받게 된 주인공 ‘몰리 노백’(마야 루돌프)이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 나서는 스펙터클한 성장기를 담은 시리즈다. 평온한 삶에 만족하며 20년의 결혼 생활을 이어오던 주인공 ‘몰리 노백’은 결혼기념일에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며 이혼을 결심한다. 위자료로 870억 달러를 받으며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이혼녀가 된 ‘몰리 노백’은 갑작스럽게 얻게 된 거금을 어떻게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그 위자료를 이용해 오래전 남편과 함께 설립했던 자선 단체를 활성화하고자 마음먹은 ‘몰리 노백’은 마침내 세상에 당당하게 발을 내딛게 되고, 두려움을 극복하며 성장해간다. 미국의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 ‘SNL’로 인지도를 쌓은 마야 루돌프가 ‘몰리 노백’ 역으로 분해 새 인생을 시작하며 스스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감독으로 부임한 미식축구 코치! ‘테드 래소’



‘테드 래소’는 축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미국 미식축구 코치 ‘테드 래소’(제이슨 서디키스)가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코치로 발탁되어 낯선 런던에서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시리즈다. 프리미어 리그 명문 구단 AFC 리치먼드에 새로 부임한 감독 ‘테드 래소’는 자신을 반기는 이가 아무도 없는 상황 속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어 ‘테드 래소’는 선수들은 물론, 남모를 속 사정을 지니고 있던 구단주에게도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며, 계속되던 팀의 부진을 타파하고 개개인의 성장까지 이끌어내게 된다.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2년 연속 TV 코미디-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레전드 코미디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테드 래소’는 새해를 맞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