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C 대표 웰메이드 SF 시리즈 <닥터 후>의 새로운 이야기 <닥터 후> 시즌 2
1960년대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BBC 채널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SF 시리즈 <닥터 후>가 시즌 2는 ‘15대 닥터’로 지난 시즌 활약을 펼친 배우 슈티 가트와가 다시 한 번 독보적 매력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새로운 출연진의 합류를 예고해 ‘타디스 팀’의 시간 여행 속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벨린다 찬드라’ 역에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으로 얼굴을 알리며 4/23(수)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안도르> 시즌 2에서의 활약을 예고한 배우 바라다 세투가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벨린다 찬드라’를 만난 ‘닥터’가 그녀를 지구로 데려다주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데, 이 과정 속 알 수 없는 힘이 그들의 귀환을 방해하고 그 어느 때보다 큰 위험과 강한 적수, 더욱 거칠어진 공포에 맞서야 하는 미션에 직면한 ‘타디스 팀’의 더욱 짜릿한 타임 슬립 어드벤처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 전설적인 마왕의 죽음 후, ‘진짜 용사’의 영광을 누리게 될 단 한명은 누구?! <이수라> 시즌 1, 2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제작된 <이수라>는 전설의 마왕이 사라진 세상, 상상을 뛰어넘는 능력을 가진 ‘수라’들 중 단 한 명의 진짜 용사를 가리기 위한 여정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진격의 거인> 시리즈를 통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카지 유우키를 비롯해 <귀멸의 칼날> 시리즈에서 활약을 펼친 일본의 대표 성우진이 총출동해 화려한 캐스트로 주목받은 바 있다. 거대한 스케일과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저마다의 능력처럼 각기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얽히고 설키며 서로를 뛰어넘기 위해 화려한 액션을 펼치는 장면은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보인다.
▣ 우당탕탕 별난 가족 밥스 패밀리의 컴백! <밥스 버거스> 시즌 15
2011년부터 방영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밥스 버거스>의 15번째 이야기는 끊임없는 적자 위기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는 밥스 패밀리와 별난 동네 주민들의 일상을 담아내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는 <밥스 버거스>는 2023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진가를 인정 받았다. 이번 시즌 또한 만만치 않은 고난과 역경이 밥스 패밀리를 휩쓸 것을 예고해 또 한 번 이들이 어떻게 역경을 헤쳐 나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폐업 직전의 자동차극장을 살려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밥스 패밀리의 이야기부터 여전히 함께 있으면 티격태격대는 ‘티나’와 ‘루이즈’ 자매의 공감백배 다툼까지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우당탕탕 밥스 패밀리의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