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PIFF Daily > 7회(2002) > TTL Report
맛있게, 빠르게, 싸게!
2002-11-15

맛있게, 빠르게, 싸게 - 고슬고슬 돌솥 비빔밥

상호만 들어도 입안에 군침이 사르르 도는 ‘고슬고슬 돌솥 비빔밥’은 남포동 부산극장과 대영시네마 사잇길에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다. 별로 크지는 않지만, 이곳에는 결코 거부할 수 없는 세 가지 매력이 있다.

첫째, 무척 빠르다! 영화제의 중심인 PIFF광장 바로 앞에 있어 영화의 바다를 헤매던 관객들이 밥집들 사이를 헤맬 염려가 없다. 더구나 주문한 음식이 5분 안에 나오기 때문에 영화 상영 시간이 촉박할 때도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둘째, 진짜 맛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돌솥 비빔밥은 한 술 떠 넣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비빔밥 외에도 돌솥 카레 덮밥, 돌솥 새우 볶음, 돌솥 낙지 덮밥 등 다양한 종류의 돌솥밥들이 준비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밥이 부담스럽다면 밀면(부산식 냉면)과 김밥, 만두 등 분식도 있으니 걱정 붙들어 매시길.

셋째, 너무 싸다! 돌솥 비빔밥은 2900원. 다른 메뉴도 3500원 정도로 저렴하다. 이곳을 처음 찾았다는 관객 서영진씨과 임정민씨는 “우리 같은 학생들에게는 고슬고슬 돌솥 비빔밥의 맛과 가격이 딱 좋다”며 앞으로 자주 찾을 생각이라고 했다. 식사는 여기서 해결하고, 남은 용돈으로 더 많은 영화를 즐길 거라나? 알뜰살뜰 영화제를 즐기려면, 이곳에 한번 들러보세요∼.

글/ 티티엘 심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