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씨네큐브, 한국영화 화제작 다시보기
2003-12-10

영화사 백두대간은 17-31일 서울 신문로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한국영화 화제작 네 편을 다시 보는 자리를 마련한다. '아듀 2003! 한국영화 화제작 다시보기!'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상영회에는 로테르담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인 타이거상 수상작 <질투는 나의 힘>(사진)(감독 박찬옥),베니스영화제 본선 진출작 <바람난 가족>(임상수), 로카르노영화제 4개 부문 수상작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김기덕), 270만명을 동원한 동명 연극을 스크린에 옮긴 <오구>(이윤택) 등 네 편이 매일 오전 10시 15분에 한 편씩 상영된다.

이 중 <봄여름…>을 제외한 세 편은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을 위해 영문자막이제공된다. 영화제 기간에 영화 네 편을 모두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씨네큐브 상영작으로 비디오로 출시된 작품의 테이프를 선물받을 수 있다.

관람료는 편당 6천원이며 인터넷 예매사이트 맥스무비( www.maxmovie.com),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티켓파크( www.ticketpark.co.kr), 무비오케이( www.movieok.co.kr)를 통해 표를 먼저 구할 수 있다. 문의 ☎(02)2002-7770~1 홈페이지 www.cinecube.net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