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Entertainment > 연예 > 연예뉴스
이준기, 중국대륙 흔들다!
2009-06-03

<사진제공: 멘토엔터테인먼트>

이준기가 지난 4월에 열린‘에피소드2’에 참가 하지 못한 중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중국 상해와 항주에 방문‘팬미팅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상해, 항주 팬미팅 공연에 참가한 팬은 1만 명을 웃도는 수치로, 이번 팬미팅에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각 언론매체 역시 깜짝 놀라 ‘이준기 팬미팅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성공을 앞다투어 보도했다. 이번 팬미팅은 중국 내 현지 팬 뿐 아니라 일본, 태국, 대만, 싱카폴 등 아시아 전역의 팬들이 중국으로 집결해 아시아에서 이준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중국 언론 ‘시나닷컴’은 ‘같은 날, 바로 근처에 8만 명 규모의 스타디움에서 중국 국대 축구팀 경기가 있었으나 그 열기가 이준기 상해 팬 미팅에 미치지 못했다’고 전했으며, ‘한류괘신’은, ‘이번 팬미팅 행사의 열기와 인기는 과년화(중국 설전 축제)를 연상시킬 정도다. 각 나라의 젊은 팬 뿐 아니라, 스타일이 독특한 남자팬과 부모와 같이 콘서트를 보러 온 어린 팬도 보였다. 행사장에서 팔린 야광봉의 수익은 팬클럽에서 직접 제작, 생산해 일부는 활동 경비로 충당하고, 또 일부는 그 지역의 도서관을 짓는데 일조한다.’라고 이준기의 인기뿐 아니라, 팬클럽의 따뜻한 활동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작년 <일지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과 연기의 스펙트럼을 더욱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준기는 현재 하반기 차기작을 면밀히 검토 중이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