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gazine > 피플 > 사람들
[해외 스타 단신] 피오나 공주의 섹스 비디오? 外
오정연 2004-07-21

이완 맥그리거 - 아빠의 파워

최근 <빅 피쉬>에서 허풍선이 아버지의 젊은 날을 연기했던 이완 맥그리거의 가족보호가 모종의 결실을 맺었다. 모리셔스 섬에서의 가족 휴가 사진을 촬영하여 영국 일간지에 게재한 사진 에이전시로부터 더이상의 사진 게재 금지 명령을 얻었던 맥그리거. 그가 이를 지키지 않은 회사한테 7만4천달러의 벌금을 받아냈다. 앞선 명령은 자신의 아이들이 공개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그의 요청이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에 내려진 것이었다.

카메론 디아즈 - 피오나 공주의 과거?

슈렉의 영원한 사랑, 피오나 공주의 충격적인 과거가 인터넷을 통해 유포되고 있다. 12년 전, 19살의 카메론 디아즈가 출연한 섹스비디오가 러시아의 웹사이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가죽옷을 입고 남자 노예를 부리는 그의 모습을 촬영한 것은 존 러터이며, 현재 디아즈쪽은 그가 자신의 서명을 위조했다면서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이에 대해 러터는 “인터넷 유포에 대한 촬영자의 책임은 없다”면서 비디오의 배급에 한해서 자신은 아무런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헬렌 미렌 - 당신, 최고에요

<고스포드 파크>의 영국 여배우 헬렌 미렌이, 11월4일 개최될 영국아카데미(BAFTA)/LA 주최의 브리타니아 시상식에서 ‘예술적 탁월성에 대한 공로상’ 수여자로 결정됐다. 영국아카데미회장 게리 다트날은 “헬렌 미렌은 우리 시대 최고로 존경받을 만한 아티스트 중 한명이기 때문”이라며 수상 결정에 대해 논평했다. 현재 헬렌 미렌은 로버트 레드퍼드와 스릴러 <제거>를 찍고 있는 중. 한편 같은 시상식에서 ‘스탠리 큐브릭상’은 톰 행크스가, ‘존 슐레진저상’은 짐 셰리던 감독이 각각 수여받을 예정이다.

마돈나 - 베스트셀러도 어렵지 않네요

마돈나, 이제 완전한 베스트셀러 작가로 전업에 성공했다. 그의 세 번째 아동서적 <야콥과 일곱 도둑>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7위에 올랐다. 마돈나에 따르면 이 책은 “우리가 스스로를 아무리 초라하게 여길지라도 우리 모두에게는 천국의 문을 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내용”이라고. 그의 이전 두 작품들은 이미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적이 있다. <야콥과 일곱 도둑>은 38개 언어로 번역되어 한국을 비롯한 110개 나라에서 이미 출판되었다.